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29

코렐코리아, '코렐 페인터 12' 공식 출시

기사입력 2011.09.20 10:13 / 기사수정 2011.09.20 10:13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페인팅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인 '코렐 페인터 12'가 한국에 공식 출시됐다. 

코렐코리아는 19일 사실적인 디지털 페인팅 및 일러스트레이션 도구인 '코렐 페인터 1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페인터 12'는 빠른 속도와 뛰어난 사용자 정의성으로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추가하여 전문가들에게 기존 도구로 구현이 어려웠던 새로운 기술과 창작의 자유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코렐 페인터 12'는 매킨토시 및 윈도우 모두에서 지원되며 두 플랫폼에서 이전 '코렐 페인터 11' 보다 최대 5배 빨라진 브러시 속도를 제공한다.

특히, 빈 캔버스에서 창작하거나 좋아하는 사진에 그림 효과를 적용하는 경우에도, 새로 추가된 실제 수채화, 실제 젖은 오일 기능 등의 강력한 브러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코렐 페인터 12는 만화경과 만다라 페인팅 등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창조를 가능하게 한다.

새로운 만화경과 만다라 페인팅은 브러시 스트로크를 3~12개 평면에서 컬러풀한 형태 또는 블렌드의 균형된 스펙트럼으로 변환해준다. 새로운 거울 페인팅은 평면을 수직 및 수평으로 미러링하여 자동 대칭을 빠르게 구현하며, 거울 배치를 이동하거나 회전하여 탁월하고 독특한 모양의 표현이 가능하다.

코렐 페인터의 제품 매니저 앤디 처치(Andy Church)는 "코렐 페인터 커뮤니티는 개발 우선순위에서 언제나 원동력이 되어 왔다. 우리의 목표는 미술가들이 창의적 비전을 확장, 표현하면서 가장 뛰어나고 사실적인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영감은 미술가들이 제공하지만, 코렐 페인터는 어떤 창작 환경에서도 가능하지 않은 파워, 자유 그리고 제어력을 준다"고 강조했다.

한편, 코렐 페인터 12의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는 코렐 페인터 홈페이지(www.corel.com/painter)에서 가능하다.

[사진 = 코렐 페인터 12 ⓒ 코렐]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