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미니 7집 'SAD SONG'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카세트 테이프 이미지로 구성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7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SAD SONG'은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피아노 리프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노래한다.
'SAD SONG' 외에도 리듬감 있는 드럼과 다채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It's Alright', 밴드 사운드에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팝 록 장르의 'Last Call', 트랩 비트의 중독성 있는 리듬과 일렉 기타의 강력한 사운드,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Welcome To', 재지한 피아노 인트로가 인상적인 'All You', 피원하모니의 첫 유닛곡 'WASP', 'SAD SONG' 영어 버전까지, 피원하모니만의 음악 색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멤버 인탁과 종섭이 타이틀곡을 비롯해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기호 역시 다수의 곡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가 높아진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컴백 하루 전인 19일에는 GV 팬미팅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신보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