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6:57
연예

유다빈밴드, 단독 콘서트 'FOUND OUT!' 성료

기사입력 2024.09.04 07:3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다빈밴드가 단독 콘서트 'FOUND OUT!'을 성황리에 마쳤다.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유다빈밴드가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단독 콘서트 'FOUND OUT!'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앞서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FIND OUT!' 콘서트의 후속 공연으로, 행복을 찾은 후의 축제 같은 순간을 담아냈다.

유다빈밴드는 'FIND OUT!'과 'FOUND OUT!' 모두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 회차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공연은 유다빈밴드의 역대 단독 콘서트 사진들로 제작된 영상으로 시작됐으며, 지난 콘서트의 마지막 곡 '털어버리자'를 첫 곡으로 선정했다.

스탠딩 공연에 맞게 이들은 'CALLING', '고속도로 로맨스', '항해',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등의 곡을 선보였고, 보컬 유다빈은 팬들의 떼창을 유도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이후 그들은 '마음으로', '사랑한다는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는', '백일몽', 'LETTER' 등의 노래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셋리스트 중 미발매 곡들도 공연의 묘미를 더했다. 이들은 '계속 웃을 순 없어', '불' 등은 스탠딩 공연에 어울리는 곡으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나침반', '바람' 등의 노래로 감동도 선사했다.



8월 31일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조매력이 방문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유다빈은 조매력을 소개하며 9월 16일 콜라보 음원 '그런갑다...' 발매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마지막 곡 'FLY'가 끝난 후 앵콜 요청 대신 유다빈밴드의 인기곡 '오늘이야 (Good Day)'를 함께 불렀다. 이에 유다빈밴드는 앵콜곡으로 '좋지 아니한가', '오늘이야' 무대를 선보였다.



베이시스트 조영윤은 "오늘 들려드린 미발매곡들로 10월에 EP 앨범을 발매하고자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타리스트 이준형은 "그래서 들려드린 거다. 다만 어떤 곡이 수록될지는 비밀이다"라고 말해 객석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다빈밴드는 9월 16일 인기 유튜버 조매력과의 콜라보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그리고 9월 5일 광주여자대학교 송강대동제, 9월 14일 Hace A Nice Day #10, 9월 26일 뮤콘 2024 쇼케이스, 10월 5일 공주국립박물관, 10월 6일 2024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10월 12일 고양 어울림누리 개관 기념 콘서트, 11월 3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유다빈밴드는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TOP 3에 오르며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들은 '2024 제8회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선정되는 등 청춘의 희로애락을 노래하며 '청춘을 대변하는 밴드'로 자리 잡았다.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