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킴미(KiMMi)가 첫 싱글 '썸띵(SOMETHING)' 발매를 기념하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를 펼친다.
킴미 첫 싱글 '썸띵' 발매 기념 챌린지 이벤트가 이달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는 멕시코 K팝 카페인 강남케이팝샵 카페(gangnamkpopshop)와 함께 기획, K팝이라는 하나의 콘텐츠로 각국의 팬들이 서로 공감하며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썸띵'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는 킴미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개인 채널을 통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3주간 진행되며 1등과 2등에게는 상금이, 3등에게는 싸인 CD가 증정된다.
이번 '썸띵'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는 멕시코와 베트남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아메리카 전역으로 펼칠 예정이며, 향후 최종 수상자 중 킴미가 직접 선정한 'TOP OF TOP' 1인에게는 킴미와 듀엣 무대를 설 수 있는 꿈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춤뿐만 아니라 노래, 그림 그리기, 패러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참여 가능하며, 조회수와 함께 가수 킴미가 직접 우승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각 국가별 상금과 함께 전 세계 팬들이 실제 참여할 수 있는 빅이벤트인 만큼 각 국의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쌓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인 가운데, 챌린지 진행과 관련해 방송 관계자들의 러브콜이 이어진다는 전언이다.
사진=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