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불타는 트롯맨' TOP7이 9개월 만에 완전체 행보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긴다.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오는 9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약속(You and I)'을 발매한다.
'약속'은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선보이는 마지막 싱글이자 지난해 12월 발매한 크리스마스 시즌송 '징글벨' 이후 약 9개월 만의 완전체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특히 '약속'은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팬송으로, 약 1년 6개월 동안 쌓아온 소중한 추억과 마지막 인사가 담길 예정이다.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아낸 곡인 만큼 '불타는 트롯맨' TOP7이 보여줄 뜨거운 팬 사랑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9월 엔딩 콘서트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약속'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그동안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하기 위해 팬들과 함께한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약속'의 앨범 커버와 뮤직비디오로 제작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TOP7의 새 싱글 '약속(You and I)'은 9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