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4:33
연예

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으로 음방 4관왕…"앞으로도 힘차게 달리자"

기사입력 2024.08.26 14:4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며 ‘Supersonic’ 열풍을 이어갔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의 동명 타이틀곡 ‘Supersonic’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SBS MTV ‘더 쇼’,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 이은 네 번째 1위다.

프로미스나인은 26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곡으로 활동할 수 있는 것도 감사한데 4관왕이라는 큰 선물까지 안겨준 플로버(flover.팬덤명)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플로버 덕분에 오래오래 더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든든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힘차게 달려보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쇼! 음악중심’에서 시크함을 강조한 올블랙 착장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서머 히로인’답게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내며 무더위를 날렸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 ‘Supersonic’의 기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 곡은 지난 12일 음원 공개 두 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주간 차트(집계 기간 8월 12일~8월 18일) 정상을 밟았다. 멜론 ‘톱 100’에서도 꾸준히 순위를 끌어올려 26일 오전 8시 기준 42위를 찍었다.

‘Supersonic’ 댄스 챌린지도 호응을 얻고 있다. 틱톡(TikTok),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에 올라온 ‘Supersonic’ 댄스 챌린지 영상 누적 합산 조회수는 26일 오전 0시 기준 6300만 회를 넘어섰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