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6
게임

한게임, 윤도현과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 앨범 제작

기사입력 2007.04.28 13:31 / 기사수정 2007.04.28 13:31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 '처음 만나는 세상'의 네 번째 이야기 주인공이자 가수가 꿈인 시각 장애우 이수희양이 가수 윤도현씨와 함께 부른 주제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앨범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앨범의 주제곡 '처음 만나는 세상'은 장애로 인해 소외를 겪는 이웃들이 주변의 따뜻한 도움으로 세상에 처음으로 마음을 열게 됐다는 희망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이와 관련해 회사측은 주인공 이수희양에게 맞춤 PC를 지급함은 물론, 게이머들이 한게임 해피빈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받으면 1회 당 100원의 기부금을 마련해 이수희양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한게임은 지난 해부터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달 어려운 이웃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소개하고 지원하는 '처음 만나는 세상'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면서 "지난 번에는 자동차 디자이너가 꿈인 전성춘 군이 직접 디자인한 차량을 한게임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의 차량으로 도입해 게이머들에게 감동을 준 바 있다" 고 말했다.

이어서 정욱 본부장은 "이 외에도 한게임은 최근 민관 4개 기관 공동으로 게임문화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건강한 게임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처음 만나는 세상'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5월 16일까지 네이버 뮤직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덧글을 남기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YB의 라이브 앨범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