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1:37
연예

'미스트롯3' TOP7, 뜨거운 열기 속 천안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24.08.19 17:03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순항하고 있는 '미스트롯3' 전국투어가 천안 관객들의 열정적인 환호 속에 성황리 마무리됐다.

지난 8월 17일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된 '미스트롯3' 전국투어 천안 콘서트는 회로애락을 담은 명품 무대들과 출연진들의 입담이 빛난 팬서비스 속에서 성료했다.

천안 관객들의 열광적인 응원 속에 시작된 공연은 '미스트롯3' TOP7 멤버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의 매력이 한껏 담겨 있는 오프닝 '꽃처녀', '원픽이야'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시작부터 공연장을 화끈하게 달군 TOP7 멤버들은 각자의 색깔을 녹여낸 개인 무대와 호흡이 빛나는 단체 무대를 연이어 펼쳤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라이브의 향연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TOP7의 무대에 이어서 등장한 화제의 출연자 염유리는 특유의 성량이 빛나는 압도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TOP7 멤버들에 못지 않은 엄청난 무대로 관객들의 박수를 유도했고, 이후 TOP7 멤버들과 달달한 케미로 무대를 이끌어갔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베스트 퍼포먼스부터 부모님 전상서, 러블리 트롯엔젤, 트롯걸스에 이르는 네 가지 테마의 공연이 펼쳐졌고, 여유 있는 무대 매너와 몰입도 높은 무대들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놀라운 감정을 선사했다.

수많은 박수와 환호성 속에 150분의 무대를 이끌어간 전체 출연진들은 천안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각자 감사 인사를 전했고,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에 앵콜곡으로 화답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 = (주)밝은누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