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10
연예

한지민, ♥최정훈과 공개연애 첫 근황 포착…큰 하트 포즈→여전한 청순美

기사입력 2024.08.13 10:3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한지민이 밴드 잔나비 최정훈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을 전했다.

13일 한지민은 자신의 계정에 "고마워 갓연경"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배구선수 김연경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기념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한지민은 SBS '인사하는 사이' 촬영에 한창이며, 이에 김연경이 스태프와 배우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한 것. 이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안긴다.

이어진 사진에서 한지민은 양손으로 큰 하트 포즈를 취하며 김연경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하고 있다. 커피차에는 '인사하는 사이 팀을 응원합니다. 한지민 화이팅'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한지민은 여전히 청순미 가득한 모습으로 최정훈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지민이 출연하는 SBS '인사하는 사이'는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헤드헌터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과 육아·살림·일까지 다 잘하는 싱글 대디 비서 유은호(이준혁)의 로맨스가 담기며 '열혈사제2' 후속으로 12월 방영 예정이다.

한지민은 지난 8일 밴드 잔나비 최정훈과의 열애설을 초고속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사진=한지민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