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58
연예

'불꽃 플러팅' 김재중에 진세연 "저 남자친구 있어요" 철벽 (나쁜 기억 지우개)

기사입력 2024.08.09 22:12 / 기사수정 2024.08.09 22:12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의 '불꽃 플러팅'에 진세연이 선을 그었다.

9일 방송된 MBN 금토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는 경주연(진세연 분)을 첫사랑으로 착각한 이군(감재중 분)이 그를 향한 '직진 플러팅'을 날리며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진세연의 시야 안에서 꽃다발을 흔들고 꽃에 입을 맞추며 '꽃다발 플러팅'을 펼치는 이군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영화 '늑대의 유혹'의 명장면 '우산신'을 패러디하며 '우산 플러팅'을 펼치기도 했다.

이에 경주연은 난감한 기색으로 이군의 시선을 피했다. 그러나 이군의 플러팅은 멈추지 않았다.



그는 "세상이 너무 아름다워요. 세상이 너무 아름다운 건 당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내 첫사랑이라서. 경주연 씨가 내 첫사랑이라서. 보이시나요? 경주연 씨 제 심장이 보이시나요?"라며 옷 밑으로 손전등을 넣어 경주연 주위를 돌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이군은 부모님과 함꼐하는 자리에서 경주연을 "왔네요. 제 첫사랑"이라고 소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이군의 부모님은 경주연을 가운데 앉히고 "두 분이서 어떻게 만났어요? 몇 살?" 등 질문 공세를 퍼부어 경주연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군의 '불꽃 플러팅'을 견디지 못한 경주연은 결국 "저 남자친구 있으니까 고백도 프로포즈도 하지 마세요"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사진=MBN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