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08 11:5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산 기자] '초록뱀 미디어'는 오는 19일부터 MBC에서 방영될 '하이킥 3-짧은 다리의 역습' 제작발표회를 오늘(8일) 오후 3시에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웃음과 감동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어지는 시즌 3에 대한 큰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시즌 3'의 제작발표회를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고 덧붙였다.
제작발표회 SNS 동영상 생중계를 통해, 초록뱀 미디어는 공간의 한계를 넘어 하이킥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하이킥' 리딩 현장을 SNS로 공개하는 등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에 앞서 초록뱀미디어는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출연진을 SNS를 통해 발표한 바 있으며, KBS 2TV 주말드라마‘오작교 형제들’의 제작발표회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생중계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초록뱀 미디어는 하이킥 3의 방송 10일 전인 9일부터 SNS를 통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의 공식 포스터 4종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는 "많은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는 하이킥 3에 대한 정보를 활발히 공유하고, 팬들과 상호 소통하기 위해서 SNS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팬들은 하이킥 3의 기획의도와 웃음의 관전 포인트, 배우들의 캐릭터에 대해서 더 쉽게 이해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 첫 방송은 오는 19일 월요일 7시 45분, MBC를 통해 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하이킥 3 - 짧은 다리의 역습' 포스터 ⓒ 초록뱀 미디어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