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8:27
연예

믿고보는 첫사랑 김소현, 채종협과 '현실커플美' 챌린지 '대박'…화제성 입증

기사입력 2024.08.02 16:06 / 기사수정 2024.08.02 16:0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소현이 열일 행보를 펼치며 화제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30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플랫폼 펀덱스에서 발표한 TV-OTT 드라마·비드라마 전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배우 김소현이 3위를 차지했다. 김소현이 출연 중인 ‘우연일까?’ 또한 드라마 부분 화제성 2위를 기록, 김소현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김소현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에서 이홍주 역을 맡아 첫사랑 추억을 해동시키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우연일까?’ 속 김소현은 탄탄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홍주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다. 발랄한 ‘이뚱’의 사랑스러움부터 첫사랑에게 받은 상처를 오랫동안 품은 처연한 감정 표현까지. 김소현은 디테일한 캐릭터 해석력으로 모두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홍주’를 완성했다. 또한 김소현과 상대 배우들과의 케미는 스토리를 풍부하게 확장시키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우연일까?’를 통해 새로운 인생캐를 그려나가고 있는 김소현의 풋풋하고 자연스러운 로맨스 연기는 대중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특히 김소현이 채종협 배우와 찍은 ‘러블리 사진 챌린지’는 1300만 조회수와 56만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 릴스 게시글 중 독보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김소현은 또한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의 출연을 확정,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김소현은 거침없고 과감한 성격의 사격 금메달리스트이자 강력특수팀 경장인 ’지한나‘ 역을 맡았다. ’우연일까?‘와는 완연히 다른 ’지한나‘ 캐릭터를 김소현이 어떻게 소화해 낼지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 온 김소현은 연이은 작품과 신선한 캐릭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꾸준히 찾을 예정이다. 

‘우연일까?’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