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싱글 'POSE!'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LIGHTSUM(라잇썸)은 스포티한 트레이닝 쇼츠에 크롭탑, 슬리브리스 등을 매치해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스커트 등의 의상은 LIGHTSUM(라잇썸)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조화를 이뤘다.
멤버들은 함께 가운데로 몸을 향하고, 나란히 앉아 있는 단체 포토를 통해 추후 공개되는 'POSE!'가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상아, 나영, 주현과 초원, 히나, 유정이 호흡을 맞춘 유닛 포토는 그룹 내 색다른 조합을 보여주며 관심을 모았다.
LIGHTSUM(라잇썸)은 앞서 아트워크 티저를 통해 오는 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POSE!' 발매를 확정했다. 핑크빛 타이포그래피로 'POSE!'가 새겨진 아트워크는 이번 콘셉트 포토와 더불어 LIGHTSUM(라잇썸)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큐브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은 2021년 데뷔한 후 지난해 10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 등을 발매했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