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로꼬(Loco)와 쿠기(Coogie)가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ON FIRE’로 돌아왔다.
로꼬와 쿠기는 지난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ON FIRE(온 파이어) (Feat. CHANGMO)’를 발매했다.
‘ON FIRE’는 로꼬, 쿠기와 피처링 아티스트 창모(CHANGMO)의 파워풀한 래핑에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진 곡이다. “Yes We We on Fire”가 반복되는 훅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힙합씬을 대표하는 대세 아티스트 로꼬, 쿠기, 창모의 각자 개성과 탄탄한 실력을 살린 파트는 물론 스파크 튀는 시너지가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대체 불가능한 이들 조합을 나타내듯 이번 ‘ON FIRE’ 커버 이미지 또한 빨간색으로 채워져 핫한 존재감을 더한다.
한편 로꼬는 지난해 10월 정규 2집 ‘WEAK(위크)’를 발매했으며, 올해 초엔 6년 만에 단독 콘서트 ‘ALL I NEED(올 아이 니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쿠기는 지난해 EP ‘DIFF’와 싱글 ‘Right Now(라잇 나우)’, 지난달 더블 싱글 ‘BEFORE UPSET(비포 업셋)’을 발매하고, 상반기 단독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플로우와 음악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올여름 로꼬와 쿠기는 컬래버레이션 신곡 ‘ON FIRE’ 발매에 이어 ‘워터밤’을 비롯한 페스티벌 무대와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AOMG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