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05
게임

넷마블, 31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첫 서버 이전 진행

기사입력 2024.07.24 16:4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서버 이전과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7월 31일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서비스 100일을 맞아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실시되는 업데이트다.

이번 서버 이전을 통해 이용자는 보유한 모든 캐릭터를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다만 다른 월드로는 이동할 수 없고 동일 월드 내 서버 간 이동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나이신기 서버 이용자는 이나이신기 서버1~4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지만, 미하제 등 다른 월드로는 이동할 수 없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을 기념해 8월 7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 대륙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빛나는 재련석'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시간 던전 부스팅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시간석'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재련석', '빛나는 축복의 석판',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등을 증정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다. 게임에서는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벌이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