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15
연예

오또맘, 파격 전신 레깅스…"누나가 플렉스 해줄게"

기사입력 2024.07.23 16:02 / 기사수정 2024.07.23 16:0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춤실력을 뽐냈다.

23일 오또맘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마 오늘 누나가 플렉스 해줄게"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이런거 해보고싶지만 현실은 2천냥 ..지송"이라며 " 이 노래 넘 내 스타일ㅋㅋㅋ삐끼삐끼도 요청해주셨는데 조만간 찍어볼게요 전 늘 뒷북인거 아시죠 ? ㅋㅋ"이라는 글을 더했다.



이어 "요즘 인스타 소식이 없다며 오또 근황 많이 물어보시는뎅 저 아주 잘 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면역력이 갑자기 훅 떨어지면서 한달 넘게 안멈췄던 기침이랑 스트레스성 위식도염으로 넘 고생했다가 지금은 몸두 많이 회복되궁 마음두 많이 안정된 상태"라며 "여행 드됴 다음주다  예쁜 수영복이랑 옷 챙겨야징"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오또맘은 모자를 쓴 채 딱 달라붙는 옷을 입고 날씬한 몸매와 춤선을 자랑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춤이 웃겨요", "청순한데 섹시하고 다가졌어요", "모든 사람의 워너비", "청순 매력 끝장판", "김사랑 느낌도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플루언서 겸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는 오또맘은 자신만의 운동, 식이요법 등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하며 누리꾼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오또맘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