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3
연예

'8월 컴백' 유니스, 새 콘셉트 포토…비주얼 시너지 폭발

기사입력 2024.07.19 09:3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의 신보 'NEW-Z(뉴-지)' 버전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 벗었다.

19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에 싱글 1집 'CURIOUS(큐리어스)'의 'NEW-Z' 버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기 다른 배경에서 개개인 본연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유니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덟 멤버들은 펑키한 룩과 함께 한층 대담해진 포즈를 연출하며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쿨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전작보다 성숙해진 유니스의 비주얼과 분위기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와 함께 단체 콘셉트 포토도 처음 공개됐다. 컨테이너 앞에 모여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멤버들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여기에 어딘가로 나아가는 유니스의 뒷모습까지 더해져 베일에 싸여있는 'CURIOUS'를 향한 호기심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유니스는 'NEW-Z'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틀을 깨는 젠지(GenZ) 세대의 공주를 예고했다. 새로운 워너비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품은 유니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가 치솟는다.

'CURIOUS'는 유니스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 앨범이다. 유니스는 신보에 본인들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내며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유니스의 첫 싱글앨범 'CURIOUS'는 내달 6일 공개된다.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