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53
연예

'환승연애3' 주원♥서경, 재결합했다…"서로 이해·반성"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7.17 21:0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환승연애3' 주원, 서경이 재결합했다. 

주원은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Q&A 영상을 공개하면서 재결합 사실을 알렸다. 

먼저 Q&A에서 주원은 서경과의 관계에 대해 "저희는 사실 촬영이 끝나고 올라와서 촬영 중에 있었던 오해나 감정들은 100퍼센트는 아니라도 풀었다. 둘이 자주 가는 고깃집에 가서 고기 먹고 얘기하면서 풀었다"고 말했다. 

이어 "의지하고 지냈는데, 방영 중에 속상한 일이 많이 생기고 오해도 생기고 하면서 또 한번 많이 멀어지기도 했다. 지금은 결과적으로 자주 만나기도 하고 최대한 도와줄 것 도와주고 조심스럽게 잘 지내고 있는 관계"라고 덧붙였다.




이후 쿠키 영상을 통해 재결합을 알렸다. 주원, 서경은 단둘이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고마오♥', '♥뽀에버' 등 애정 담긴 메시지가 담겨 있다. 

그러면서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서로 더 의지하고 응원하면서 좋은 마음으로 잘 지내고 있다. 3주가 저희에게 전부는 아니었고 그동안 각자 더 많이 성장했고 서로 이해도 하고 반성도 했다,. 좋은 마음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환승연애3'에 출연한 주원, 서경은 과거 연인이었으나, 방송에서 재결합하지 않았다. 그러나 종영 후 재결합을 알리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 = 주원, 서경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