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8:20
연예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7.17 06:50 / 기사수정 2024.07.17 12:23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김종민이 결혼 전제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전무후무 명랑스쿨 학생들과 연예계 끝판왕 골퍼 김종민X변기수와 함께하는 '끝판왕 게임 라운딩'이 펼쳐졌다.

이날 연예계 골프 멘탈 끝판왕이라는 김종민에게 전현무는 "여자친구 얘기를 좀 해 달라.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 형한테 다 들었다. 이름, 나이, 얼굴 다 안다"라며 멘탈을 흔들기 위해 도발했다.

그러면서 전현무는 "얼마나 된 거냐? 내가 봤을 때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라며 추궁했고 김종민은 말도 이어나가지 못한채 눈빛만 한없이 흔들렸다.  

김국진은 "진짜 있구나? 나 종민이가 연애 인정하는 거 처음 본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권은비도 "결혼 축하드린다"라며 축하를 전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전무후무 명랑스쿨 일동은 전현무-김종민-문정현, 권은비-변기수-김국진으로 3명씩 팀을 나누어 본격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시작했다. 홀 별 승부에 따라 승리 팀은 왕이 되고, 진 팀은 왕의 질문에 진실만을 답해야 하는 진실게임 룰로 진행했다.

김국진의 "왕이 되면 다 물어볼 수 있다"는 말에 전현무는 "권은비,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라고 묻는가 하면 권은비는 "김종민, 현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으신지"라며 수위가 높은 질문을 해 이들을 긴장하게 했다. 

권은비는 게임에서 이긴 후 왕이 되어 김종민에게 "현 여자친구와 결혼 의향이 있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주변의 압박에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라고 말하며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임을 밝혔다. 

권은비와 변기수는 또 한번 승리를 차지했고, 권은비는 "전현무 선배님 마지막 데이트는 언제고 여자의 직업은 무엇이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올해 1월. 사귀었다기 보다는 썸을 탔다. 그 분은 비연예인 직장인"이라고 쿨하게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