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일본 Z세대를 공략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9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팀 SNS에 일본 데뷔 싱글 ‘AND,’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 티저를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은 보이넥스트도어 또래인 Z세대의 취향을 관통하는 키치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가득하다. 영상은 넓은 설원 위로 팀의 핵심 오브제인 문이 떨어지면서 시작된다. 멤버들은 지구와 우주를 넘나들면서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현상에 휘둘리는 모습을 위트 있게 연기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4월 공개된 한국어 버전의 뮤직비디오에서 보지 못했던 장면과 멤버들의 새로운 스타일링이 포함되어 이를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데뷔를 이틀 앞둔 지난 8일 TBS 인기 음악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Earth, Wind & Fire (Japanese Ver.)’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들은 한국 활동에서 화제를 모은 ‘자체 스페드 업’(Sped-up) 구간을 비롯해 빠른 속도로 가사를 내뱉는 속사포 라이브를 일본어로 매끄럽게 선보여 주목받았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신보에는 한국 음반의 타이틀곡 ‘One and Only’(데뷔 싱글 ‘WHO!’), ‘뭣 같아’(미니 1집 ‘WHY..’), ‘Earth, Wind & Fire’(미니 2집 ‘HOW?’)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곡 ‘GOOD DAY’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된다. 오는 10일 0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 = KOZ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