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2NE1의 '완전체 컴백'에 대한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다.
8일 공민지는 개인 계정에 "난 진짜 럭키걸이다. 세상에서 제일 멋진 언니들이 내 곁에 있잖아. 해피이이이. 뜬금없는 나의 사랑고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공민지는 2NE1 멤버들과 함께한 듯한 식사 자리에서 언니들을 향한 애정을 뽐내고 있다. 산다라박은 공민지의 게시물을 공유해 "울 막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NE1은 지난달 27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와 약 8년 만에 완전체 회동을 가졌다. 이번 자리는 멤버들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직접 양 총괄을 찾아갔다고 알려져 2NE1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한편, 지난 2009년 데뷔한 2NE1은 '파이어(Fire)', '내가 제일 나가', '컴백 홈', '어글리(Ugl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2016년 11월 멤버들의 계약 만료로 해체 수순을 밟았다.
하지만 해체 후에도 멤버들은 완전체 무대에 대한 꿈을 잃지 않았던 바. 2022년에는 리더 CL의 주도로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공민지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