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3:17
연예

엔티엑스 윤혁-호준-로현-은호, 'HOLD X' 콘셉트 포토 속 빛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4.07.06 12:5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빅토리컴퍼니는 보이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가 7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엔티엑스는 7월 5일과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HOLD X'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5일에는 형진, 재민, 승원, 창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으며, 6일에는 윤혁, 호준, 로현, 은호의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은호와 호준은 소년 같은 비주얼을, 윤혁과 로현은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은 스포티 버전의 콘셉트 포토답게 열정이 느껴지는 레드 계열의 의상과 야구 유니폼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엔티엑스는 이번 신보에 팀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에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러매틱)'은 어떠한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그리고 멤버 로현이 전곡의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인 성장세를 선보인다.

엔티엑스는 앞으로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그리고 컴백 이후에는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 해외 투어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엔티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는 7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빅토리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