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8 06:08
연예

'환승연애3' 송다혜♥서동진, 재결합 소식 공개...혹시 결혼까지?

기사입력 2024.07.05 10:20



(엑스포츠뉴스 이하나 기자) '환승연애3' 송다혜와 서동진이 다시 연애를 시작한다.

4일 오후 송다혜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도 오빠와 저의 관계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지난 4월 종영한 '환승연애3'에 전 연인 서동진과 함께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재결합설이 제기됐던 것.

송다혜는 "최근까지도 확실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이제는 기쁘게 얘기할 수 있다"라며 서동진과 연애 중임을 공개했다. 이어 "저희는 지금 잘 만나고 있다"라며 결혼 발표는 아니라고 덧붙였다.

서동진도 자신의 SNS에 "너무 오래 걸렸지만 아쉬운 만큼 더 사랑하겠다"라며 송다혜와의 교제를 인정했다. 둘은 다정하게 찍은 커플 폴라로이드 사진도 함께 올리며 애정을 드러냈다.

송다혜, 서동진의 연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혜언니 결혼식 고척돔에서 할거죠...?", "제발 결혼하세요", "다혜 행복만 해"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환승연애3' MC 유라도 "너무 축하해요 세상에ㅜㅜ"라며 둘의 만남을 축하했다.

한편 송다혜는 지난 2013년 7월 걸그룹 베스티로 데뷔했다. 같은 회사 연습생으로 처음 만난 서동진과 약 13년간 교제하다 금전적인 이유로 지난해 6월 결별한 바 있다. '환승연애3'에서 송다혜는 최창진을, 서동진은 이혜원을 최종 선택했다. 서동진은 이혜원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현실 커플로 이어지진 않았다. 

사진=송다혜

이하나 기자 hanalee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