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팬앤스타에서 개최하는 K팝 콘서트에 출격한다.
원팩트(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는 오는 14일 오후 7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개최되는 ‘I.CON: FANNSTAR CONCERT(아이콘: 팬앤스타 콘서트, 이하 I.CON)’ 무대에 오른다.
‘I.CON’은 온라인 종합 매체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전문 종합 서비스 팬앤스타에서 매달 개최하는 K팝 콘서트다. ‘BE THE NEXT ICON’이라는 콘서트 슬로건에 걸맞게 차세대 아이콘을 발굴하고 무대를 제공하며 가수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원팩트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CEO로서 제작에 참여한 그룹으로,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달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으며 가창력, 퍼포먼스, 프로듀싱 능력까지 고루 갖춘 ‘완성형’ 신인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원팩트는 탄탄한 실력을 토대로 ‘I.CON’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팬들이 팬앤스타 투표를 통해 직접 뽑은 ‘다시 듣고 싶은 곡’ 1위로 ‘멋진 거’가 선정된 가운데 이날 특별한 편곡 무대가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원팩트만의 색깔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각종 커버곡은 물론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어 벌써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객 전원에게는 하이터치 이벤트 참여, 원팩트와 기념사진 촬영, 포토카드 증정 특전이 주어진다. 원팩트는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과 추억을 선사하며 ‘I.CON’ 무대를 한층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원팩트는 ‘I.CON’ 개최를 앞두고 “한국에서 하는 첫 팬콘서트라 ‘팬분들이 많이 와주실까?’ 긴장도 된다. 그래도 앤하트(공식 팬덤명) 여러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져갔으면 좋겠다”며 “새로운 커버곡은 물론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수록곡 무대도 공개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팩트가 출연하는 ‘I.CON: FANNSTAR CONCERT’는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 링크에서 판매 중이며, 헬로라이브를 통해 해외에서도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헬로라이브 티켓은 5일 오후 6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사진 = 팬앤스타, 아르마다이엔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