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최근 기안84의 광고 현장 컷이 공개됐다.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인 기안84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기안84가 누아르 영화 같은 분위기 속 차량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동안 예능 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을 보여준 것과 달리,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프로 모델 같은 면모를 볼 수 있다.
다른 스틸 이미지에서는 기안84의 트렌디한 반전 매력도 볼 수 있다. 마치 꿈 속을 연상시키는 배경을 두고 검정 차량과 함께 촬영된 모습에서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기안84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실제 기안84는 모델 같은 포즈와 연기로 이번 광고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
기안84가 새 얼굴로 참여한 엔카닷컴의 이번 광고는 ‘나의 드림카 플랫폼, 엔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당당하게 살아가는 기안84의 이미지와 '꿈(Dream)'이라는 키워드를 표현했다.
기안84의 이름을 활용한 위트 있는 ‘엔카믿고 내 차, 8고 4고(팔고 사고)’ 광고 문구가 강렬하게 표현된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광고가 ‘엔카믿고 내 차, 8고 4고’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기안84의 트렌디하고 힙한 분위기의 매력이 돋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모델이 실제 중고차를 팔고 산 경험이 있는 만큼 진정성 있는 이야기로 많은 소비자에게 엔카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카닷컴의 새 광고 캠페인 영상은 TV,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엔카닷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