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을 준비를 마쳤다.
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단체 및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여덟 멤버는 모래가 가득한 수영장에 자리해 시선을 붙잡았다. 물기 없이 선인장이 높게 자라난 곳에서 특유의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으로 생기를 불어넣으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을 완벽 소화했고 키치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더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를 완성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에이트(ATE)'에는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을 비롯해 '마운틴스(MOUNTAINS)', '쨈(JJAM)',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 '러너스(Runners)', '또 다시 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칙칙붐'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이번 역시 평범하지 않은 이름의 타이틀곡을 필두로 음악팬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특급 뮤직 테이스트를 선사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는 오는 7월 1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12일(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I-Days)',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