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먹방 유튜버 쯔양이 하루 동안 섭취한 음식의 양을 공개했다.
최근 쯔양은 유튜브 채널 '쯔양 브이로그'에 '최초공개 쯔양의 24시간! 동안 먹은 양이 xx.xxx칼로리?! 배민 총 주문금액과 하루동안 얼마나 먹는지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쯔양은 평소보다 늦은 시간에 시작하는 먹방 전에 아침을 위해 배달 앱에 들어갔다.
함께 있던 친구가 쯔양도 배달팁을 확인하는지 궁금해하며 "찐부자들은 배달팁 확인 안 한다던데"라고 말하자 쯔양은 웃더니 "배달팁을 보긴 본다. '진짜 너무 맛있다' 싶으면 상관 안 한다"고 대답했다.
이어 친구는 그동안 쯔양이 배달앱에 얼마나 썼는지 질문했고, 쯔양은 "나는 항상 VIP다"라고 답하며 50만 포인트가 있었다고 덧붙여 친구를 놀라게 했다.
배달에 쓴 금액을 확인한 쯔양은 정확한 숫자는 가렸지만 '차 3대 정도'라는 이미지를 첨부해 금액을 짐작케 했다. 심지어 한 어플에서만 이 정도 금액이라고.
다음 장면에서 허기를 참지 못한 쯔양은 각종 초밥, 햄버거, 갈비찜을 시켰고 4병 이상의 음료수와 대형 팝콘 등 하루 종일 음식을 먹었다.
이후 식당에서 예정된 먹방까지 마친 쯔양은 집에서 컵밥을 먹더니 저녁으로 한우곱창과 디저트까지 클리어했다.
새벽까지 떡볶이, 치킨, 피자 등 끊임없이 음식을 먹은 쯔양은 하루에만 29,490 칼로리를 섭취했다고 공개해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쯔양 브이로그'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