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30 18:22
연예

슈화X미연, '역주행 사고' 피해 우려…"욕 나와"·"제발 신고" 분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6.28 08:21 / 기사수정 2024.06.28 08:2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 미연이 운전 여행 콘텐츠 촬영 도중 역주행 차량으로부터 사고를 당할 뻔한 아찔한 순간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분노와 우려가 커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유튜브 채널 9700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후라이드' 8회 중 슈화, 미연이 역주행 차량과 마주하는 장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슈화가 1차선 도로에서 운전을 하는 가운데, 갑자기 역주행 차량이 슈화와 미연을 향해 무섭게 달려왔다. 슈화는 당황한 듯 "어머머머"라고 외쳤고, 미연도 깜짝 놀라 "어머머머. 뭐야?"라고 소리쳤다. 



역주행 차량은 슈화가 운전하는 차를 피해 급하게 차선을 바꿨지만, 당시 덤프트럭과 맞물리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져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뻔한 순간이었다. 슈화는 급박한 순간에 차분하게 속도를 줄이고 위험한 사고를 모면했지만, 많이 놀란 표정은 감추지 못했다. 

미연은 "역주행인데?"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슈화는 "그러면 안 됩니다. 알았지?"라고 안전 운전을 강조하며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 댓글은 물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아찔한 순간이 담긴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제작진은 블랙박스 당장 넘기고 신고해라" "천만다행이다" "죽을 뻔했다" "모자이크로 역주행 차량 번호 가리지 마" "누구든 신고했으면" "슈화 침착하게 운전 잘 한다" "제발 신고 좀 해줘요" "영상만 봐도 욕 나온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8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I SWAY'를 발매한다. 

사진=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