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10

[오늘의 화제] 이진희 기상캐스터 어떻게 볼 수 있나?…이수근 강호동 사진 해명

기사입력 2011.08.30 01:28 / 기사수정 2011.08.30 16:16

백종모 기자



▲ 이진희 기상캐스터 몸매와 미모 모두 화제 ⓒ T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9일 인터넷상에서는 '이진희 기상캐스터', '이수근 강호동 사진 해명',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 부인'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이진희 기상캐스터, 글래머 몸매로 '눈길'

이진희 기상캐스터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TBC 글래머 기상캐스터'라는 제목으로 이진희 기상캐스터의 방송 캡처 사진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캡처 사진 속 이진희 기상캐스터는 타이트한 파란색 원피스를 입고 있다. 특히 이진희 기상캐스터의 호감형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제 포인트] ▶ 이진희 기상캐스터는 지역 민방 TBC 대구방송의 기상캐스터로 한양대 일본어문화학을 전공했다. 대구 경북 지역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진희 캐스터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는 물론 서글서글한 인상까지 지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기상캐스터 종결자", "이진희 때문에 TBC 뉴스 본다", "곧 서울로 올라올 듯" 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제가 된 캡처 사진은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하루 전날 TBC 뉴스 화면이다.

 

▲강호동 이수근 사진 해명 "쉬는 시간 중 대화 장면" 일축 ⓒ 온라인 커뮤니티

② 이수근 강호동 사진 해명 "대화 나누는 모습일 뿐"

'1박2일' 촬영 도중 강호동과 이수근이 대립하는 듯한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호동과 이수근, 설마 싸우나?'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진행된 '1박2일 시청자투어 3탄' 녹화 중 강호동과 이수근이 서로 싸울듯한 자세를 취하며 마주보고 서 있다. 누가 보더라도 싸우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하다.

이 같은 논란이 일자 이수근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촬영 중 쉬는 시간에 대화를 나누는 모습일 뿐이다"라며 "황당하다"고 밝혔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이 저렇게 많은데 싸우겠어?", "누가 이길까?", "당연히 오해겠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제 포인트] ▶이수근 강호동 사진 해명이 논란이 된 가운데, 이수근과 강호동은 과거부터 여러 방송을 함께 하며 돈독한 사이를 유지해 왔다. 2007년 4월 KBS '해피선데이-준비됐어요', 2007년 5월 SBS '스타킹'에서 두 사람은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같은 해 8월 강호동과 이수근은 KBS의 인기 예능프로 '해피선데이-1박2일'의 메인MC와 원년 멤버로 4년 넘게 방송을 같이 해오고 있다.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 부인 "소속사 선후배 사이일 뿐" ⓒ 엑스포츠뉴스DB

③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 부인 '화보가 문제?'

배우 이병헌(41)과 김민희(29)가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29일 이병헌과 김민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둘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일 뿐 공식적인 회식 자리 외에는 얼굴을 볼 기회가 없다"며 복수의 언론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해 결식아동 기부 프로젝트 화보를 촬영한 후 그런 소문이 제기됐다"며 "당시 촬영된 화보가 너무 자연스러워 열애설로 와전된 것 아닌가 생각된다"고 밝혔다.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은 한 매체가 이날 오전 패션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 두 사람이 최근 들어 급속도로 가까운 관계로 발전했다는 소문을 전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병헌은 이달 초 미국으로 건너가 영화 '지 아이조2'를 촬영하고 있다.

[화제 포인트] ▶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 부인이 화제가 된 가운데, 최근 열애설을 부인한 스타들과 인정한 스타들이 엇갈려 눈길을 끌고 있다. 8월 들어 김옥빈-허재훈, 김빈우-김형민이 공식 커플이 된 가운데, 이용우도 일반인 여자 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무엇보다 박민영과 이민호가 열애를 인정해 충격을 줬다. 한편 열애설을 부인한 스타들도 많다. 8월 열애설이 불거졌단 김승수와 솔비, 최송현과 김래원, 택연과 제시카 등은 해당 사실을 부인했으며, 나는 가수다의 가수와 매니저 사이로 김태현과 다소 '황당한' 열애설이 난 박정현도 '공식적'으로 이를 부인해 관심을 모았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