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3:48
연예

이영지♥도경수, 볼뽀뽀 비하인드 "일찍 죽기 싫었는데" (채널십오야)

기사입력 2024.06.25 22:4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이영지가 뮤직비디오 속 도경수와의 '뽀뽀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서는 나영석 PD와 이영지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최근 이영지는 신곡 '스몰 걸(Small girl)'을 발매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도경수(엑소 디오)가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들의 볼뽀뽀신이 화제를 모았다. 



이에 구독자들은 해당 뽀뽀신을 두고 "애드리브냐"고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이영지는 "제가 과몰입을 유지하기 위해 일부러 짚지 않았다. 근데 이제 짚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애드리브 아니고 협의가 다 된 내용이다. 한 가지만 더 말하자면 제가 원한 게 아니다. 콘티의 일부였다"면서 "경수님과 저도 다 콘티 숙지를 하고 나서 감독님한테 여쭤봤다. '저 일찍 죽기 싫고 돌 맞기 싫다. 없어도 된다면 없어도 된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이영지는 "티저가 나오지 않았나. 그때 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고민이 됐다. 빼달라고 할까. 댓글이 막 화가 나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저는 기억도 안 난다. 사시나무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이영지는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처음 뵀을 때 첫 신이었다. 뽀뽀신이. 일부러 그 어색하고 수줍은 느낌을 일부러 담고 싶어서 감독님이 첫신으로 했다고 하더라"면서 "경수님이 엄청 프로페셔널하게 해주셔서 나온 신"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 = 이영지 MV, 채널십오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