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의 싱글 ‘Songbird’(송버드) 일본어 버전이 최초 공개된다.
NCT WISH 싱글 ‘Songbird’ 일본어 버전은 24일 오후 12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Songbird’와 수록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 일본어 버전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Songbird’는 기타 리프가 중독성 있는 팝 댄스 곡으로,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NCT WISH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24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오픈되는 신곡 ‘Songbird’ 뮤직비디오는 소원 배달부가 된 NCT WISH가 사람들에게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스토리를 그렸으며,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동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NCT WISH는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일본 TBS테레비의 ‘CDTV LIVE!LIVE!’(카운트다운 티브이 라이브!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Songbird’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WISH 싱글 ‘Songbird’는 7월 1일 오후 6시 한국어 버전 음원이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