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13
연예

태남 부른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24일) 발매…감동 배가

기사입력 2024.06.24 10:43 / 기사수정 2024.06.24 10:4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태남이 ‘수지맞은 우리’ OST로 출격, 작품에 감동을 더한다.

태남이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가 있다’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대가 있다’는 사랑했던 추억과 그리움을 눌러 담은 곡으로, 히트 작곡가 위종수의 애절한 멜로디 라인과 ‘못난 가슴이 너를 부른다/그리워 너무 그리워/사랑이 머물러 있던 추억에/여전히 그대가 있다’처럼 한숨을 내뱉는 듯한 슬픈 노랫말이 조화를 이룬 마이너 풍의 발라드곡이다.

특히 태남의 깊이 있으면서도 진정성 있는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작품의 감동을 더욱 배가시킬 계획이다.

MBN ‘보이스킹’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태남은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에 성공하며 탄탄한 음악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방송 이후 각종 무대 및 OST 등 다방면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은 태남은 ‘수지맞은 우리’로 첫 OST에 도전,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태남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가 있다’는 오늘(24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