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돌아온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코스믹(Cosmic)'은 24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코스믹'을 포함해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레드벨벳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총 6곡으로 채워져 있어, 레드벨벳 데뷔 10주년을 한층 빛나게 만들 전망이다.
특히 '코스믹'은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스웨덴 작곡팀 문샤인(Moonshine)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외딴 별이던 내게 불시착한 여행자 '너'와 운명처럼 만나 우주같이 무한한 사랑을 배우는 동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레드벨벳의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가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한여름에 펼쳐지는 축제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 레드벨벳의 이야기를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로 담아내 곡의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5시 레드벨벳 유튜브 채널 등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직접 이번 앨범을 소개하고 비하인드 에피소드, 데뷔 10주년 계획 등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