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4:06
연예

'탈주' 이제훈, 오늘(21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

기사입력 2024.06.21 08:11 / 기사수정 2024.06.21 08: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의 배우 이제훈이 오늘(21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이날 방송에는 모든 것을 건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 역의 이제훈과 '탈주'​에서 탈주를 시작하기 전 규남이 근무하는 초소에서 몰래 듣는 남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목소리 특별 출연을 한 배철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속에서 배철수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시청과 사연과 이에 대한 DJ의 멘트는, 규남의 탈주에 한 동력이 된다. 



이제훈과 배철수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탈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탈주'의 촬영 과정과 더불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심도 깊은 토크까지, 두 사람은 '탈주'​와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이제훈과 배철수의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높일 예정이다.

이제훈과 배철수가 전하는 '탈주'에 대한 진솔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는 21일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탈주'​는 7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