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57
연예

장항준 "♥김은희와 각집살이...장모님과 같이 산다" (동상이몽)[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6.18 07:50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장항준이 아내 김은희와 각집살이 중으로 장모님과 같이 산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항준이 스페셜MC로 출연해 결혼생활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장훈은 스페셜MC로 등장한 장항준과 션의 사전 인터뷰 내용을 공개하면서 둘이 서로 견제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션은 장항준에 대해 "김은희 작가님 남편 아니냐"고 했고 장항준은 션에 대해 "재미없게 사는 사람이다"라는 얘기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션은 작가님이 장항준을 아는지 물어기에 순간적으로 김은희 작가를 언급한 것이라고 했다. 

장항준은 이지혜가 "김은희 작가님이 강력하다"고 하자 "정혜영 씨도 강력하시다. 저희 집은 추가 기울어서 그렇고 이 집안은 두 분이 균등해서 그런 거다"라고 전했다.

장항준은 션이 자신의 영화에 출연했던 김무열과 닮은꼴이라 내적 친밀감은 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다. 재미없을 것 같다"고 했다. 

결혼 21년차 션은 아직도 정혜영과의 결혼 디데이를 세는 중이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션은 원래 숫자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아내이다 보니 너무 재밌는 일이라고 했다.



결혼 27년차 장항준은 "이런 게 저랑 안 맞는다는 거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김숙은 장항준과 션을 대상으로 밸런스 게임을 진행, "아내와 딸이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할 거냐"는 질문을 던졌다.

아내를 선택한 션은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수영을 가르쳤기 때문이라고 했다.

션과 달리 아이들을 구하겠다고 한 장항준은 "저희 집은 아내만 수영을 배웠다. 우리 애는 물을 무서워한다. 아내는 N사, D사가 다 구해준다. 도와주려는 분들이 많다"고 했다.



김숙은 두 번째 질문으로 아내와의 각방살이가 가능한 지 아니면 불가능한 지를 물어봤다. 션은 각방살이는 불가능하다고 했다.

장항준은 션과 달리 침대가 아무리 좋아도 누가 뒤척이면 불편하기 때문에 숙면을 위해 각방살이가 가능할 수 있다고 했다.
 
실제로 장항준은 현재 김은희와 각집살이 중이라고 밝혔다. 김은희는 아이 때문에 부천에 있고 장항준은 서울에서 장모님과 같이 살고 있다고.
 
김구라는 "아내로부터 경제적 지원 받아서 장모님이 감시하는 거다. 내 딸 돈 어떻게 할까봐"라고 말했다. 이에 장항준은 "돈 빼돌릴까봐"라고 받아쳤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