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인천 팬클럽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3일 인천지역 임영웅 팬클럽 '인천 웅´s 사랑방'이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나눔리더스 클럽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부 모임 혹은 단체로, 3년간 1,000만 원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인천 웅´s 사랑방'은 1,000만 원 기부를 약정하고 6월 16일 임영웅 생일을 맞아 616만 원을 우선 전달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가수의 생일을 맞아 뜻깊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천 웅´s 사랑방'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박용훈 인천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임영웅 가수 팬클럽 '인천 웅´s 사랑방'에서 정성스럽게 모은 기부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기부금은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오는 8월 28일 CGV에서 콘서트 실황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