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타이틀 곡 ‘Cosmic’(코스믹)으로 가슴 벅찬 사랑의 감정을 전한다.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은 6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색다른 매력의 총 6곡으로 채워져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타이틀 곡 ‘Cosmic’은 경쾌한 베이스 기타와 드럼 사운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신스 스트링와 디스코 리듬이 더해져 다이내믹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외딴 별이던 내게 불시착한 여행자 ‘너’와 운명처럼 만나 우주처럼 무한한 사랑을 배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그렸다.
더불어 레드벨벳의 시원하고 환상적인 하모니가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이번 신곡의 작사 및 작·편곡에 참여해, 색다른 스타일의 여름 음악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완벽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지난 12일 오후 8시 1분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깜짝 공개된 데 이어 13일 0시에는 레드벨벳 단체 티저 이미지가 오픈, 미스터리한 호텔 속 레드벨벳을 오묘하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내 이들 앞에 펼쳐질 특별한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은 6월 24일 음반으로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