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05
연예

기안84, 유태오와 미국 진출…​​'태계일주' 스핀오프 '음악일주' 제작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6.10 19:25 / 기사수정 2024.06.10 19: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 대표 예능 '태계일주'가 기안84의 오랜 꿈이었던 가수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의 주제를 공개하며, 세계관 확장을 예고했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을 '음악일주'의 행선지는 현대 대중음악의 본고장인 미국으로 그동안 남미, 인도, 아프리카까지 현지의 매력을 물씬 보여준 기안84가 음악이라는 주제와 함께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눈길을 끈다.



이번 여행에는 배우 유태오가 합류할 예정이다. 

유태오는 제71회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경쟁부문 후보에 올랐던 영화 '레토'에서 러시아의 전설적인 록 스타이자 고려인이었던 빅토르최를 연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영화 '로그 인 벨지움'의 감독을 맡기도 했다.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였던 유태오가 기안84와만들어 낼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안84와 배우 유태오의 음악 도전기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며, 이어 '태계일주 시즌4'도 제작될 계획이다.

기안84의 새로운 도전이 될 '음악일주'의 소식은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