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36
연예

김보라, ♥조바른 감독과 결혼 소감 "실수 많았음에도 축복과 응원 감사" [전문]

기사입력 2024.06.10 09:15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보라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10일 김보라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실수하며 놓친 것이 참 많았음에도 결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에게 축하받고 있는 모습. 이어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서 함께 잘 헤쳐나가며 살겠습니다 아자아자!!"라고 덧붙였다.




김보라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부터 모든 부분에 있어서 많은 것들을 도와준 우리 실장님들.. 당신들과 함께라서 더 행복했습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진 사진에는 지인들이 게재한 게시글들을 공유하며 결혼식을 추억하고 있다,

김보라는 지난 8일 조바른 감독과 양가 가족들,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악뮤(AKMU) 이수현이 불렀으며 김혜윤, 진지희, 조현아, 이주승, 남지현 등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두 사람은 2021년 영화 '괴기맨숀'의 연출과 배우로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3년 만남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됐다.

이하 김보라 글 전문.

실수하며 놓친 것이 참 많았음에도 결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서 함께 잘 헤쳐나가며 살겠습니다 아자아자!! 

사진=김보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