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06
연예

트렌드지, 김형석 사단 손잡았다…완벽한 시너지

기사입력 2024.06.07 15: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김형석 사단’의 손을 잡고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타이틀곡 ‘GLOW’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세련된 팝부터 레트로한 힙합, 클래식한 팝 발라드, 댄스 등 다채로운 장르를 자랑하는 이번 수록곡들의 일부가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트렌드지가 이번엔 국내 대표 히트곡 메이커 김형석 작곡가의 프로듀싱을 비롯해 글로벌 작곡진과 협업한 만큼, 예전보다 한층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량한 소년미의 DREAM, 몽환적이로 신비로운 GLOW, 캐주얼하고 세련된 LIKE 등 다양한 컨셉 포토 촬영 현장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타이틀곡 ‘GLOW’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트렌드지 멤버들이 노래할 빛나는 ‘청춘’에 대한 모습이 담겨 있다. 데뷔부터 현재까지 차근차근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트렌드지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타이틀곡 ‘GLOW’는 어떤 시련도 이겨내고 끝내 밝게 빛날 우리의 꿈에 대한 이야기다. 우리가 함께 하는 모든 날이 결국에는 빛나게 될거라는 확신을 이국적인 현악기와 펑키한 베이스를 입힌 그루비하고 세련된 팝송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데뷔 2년 만에 유럽 5개 국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트렌드지는 ‘DREAMLIKE’ 활동과 더불어 미주, 유럽 해외 공연,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 인도네시아와 온, 오프라인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또 오는 7월 31일엔 일본 대형 매니지먼트 에이벡스와 손잡고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글로벌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는 1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