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힌스'가 엔하이픈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
31일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 엔하이픈 성훈의 감각적이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에너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한국, 일본, 미국 등에서 사랑받고 있는 K-팝 4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5월 13일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를 출시했다.
성훈은 그룹 멤버들과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해왔으나,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힌스'와 함께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힌스'는 성훈 모델 발탁과 동시에 BEST 제품군을 메인으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강조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메인 제품은 세컨 스킨 메쉬 메트 쿠션,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이다.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컴포트 매트 쿠션이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광채와 혈색을 한 번에 더하는 볼륨 광채 스틱이며,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맑고 우아한 윤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사진 = 힌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