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0
연예

온세상이 '선업튀'…팝업스토어 오픈, 치열+오픈런 예감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5.17 15:15 / 기사수정 2024.05.17 15:1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측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가운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7일 tvN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선재 업고 튀어 POP-UP STORE"라는 글로 팝업스토어 진행 소식을 알렸다.

이어 "선업튀라는 감옥에 갇혀 월요일이라는 석방만 기다렸다면?"이라며 "5/23(목) - 5/29(수) 한강 다리...아니.. 더 현대 서울까지 부지런히 달려갈게"라는 글을 더했다.

'선재업고 튀어'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 목요일부터 29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어진다. 장소는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이다.




댓글을 통해 팬들은 "어떤 상품들로 구성 되어 있을지 너무 기대되네요^^ 감사해요", "아.. 남편한테 욕먹을 거 같은데 가고 싶다", "지방인데 온라인은?", "굿즈 온라인 판매도 부탁드려요 제발", "온라인 판매도 해주세요. 평일에 못가는 사람 많아요", "'선업튀'는 솔직히 전국구인데. 온라인도 열어주세요", "인터넷으로도 내주세요"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선업튀' 신드롬과 인기를 실감케한다. '선업튀'는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류선재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김빵 작가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한다.


높은 화제성과 함께 시청률 5% 대를 목전에 두고 있다. 주연 배우 김혜윤, 변우석, 송건희가 나란히 화제성 상위권에 오르며 상당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2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결과에서 '선재 업고 튀어'가 2주 연속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으며, 첫 방송 후 4주 연속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중이다.

뿐만 아니라 변우석과 김혜윤이 지난주에 이어 출연자 화제성 1위와 2위를 차지한 가운데 송건희까지 3위에 오르는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