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라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13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는 '[아이유의 팔레트] '뚀'렷! '경'례! 박'수'! (With 도경수) Ep.25'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아이유가 도경수의 요리 실력을 언급하자 도경수는 "잘하는 것보다는 좋아한다"고 겸손하게 대답했다.
이어 도경수는 먹는 걸 좋아해서 요리를 좋아하게 됐다고 계기를 밝히며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라면을 꼽았고, 아이유는 격하게 동의했다.
아이유가 도경수의 최애 조합인 파김치의 쓴 맛이 싫다고 말하자 도경수는 "제대로 된 파김치를 안 먹어 본 거다"라고 진지하게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아이유 어머니의 김치였다는 말에 도경수는 당황하며 사과해 웃음을 더했다.
심지어 그는 무조건 들어주는 소원으로 "세상에서 제일 건강한 음식이 라면이었으면 좋겠다"며 라면에 진심인 면모를 보이기도.
계속해서 아이유는 도경수가 요리만큼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는 정보에 실사화 주인공이 되고 싶은 작품을 질문했다. 후보는 슬램덩크, 엘리멘탈, 테니스의 왕자, 나루토.
이에 도경수는 "너무 쉽다. 엘리멘탈이다"라고 즉답해 아이유를 궁금케 했다.
그는 '엘리멘탈'을 선택한 이유로 "다른 3개는 몸이 힘들다. 운동하거나 분신술을 써야 한다"고 솔직하고 현실적인 이유를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