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5
연예

'용준형♥' 현아, ‘금손’ 취향 집 최초 공개…천재견 소금이까지 (전참시)[종합]

기사입력 2024.05.12 08: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참시’ 원조 핫걸 가수 현아의 집을 최초 공개하는가 하면 시부모님과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홍현희의 일상으로 알찬 재미를 전달했다.

11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2년 만에 돌아온 현아의 안무 영상 촬영 현장, 샵뚱, 매뚱, 천뚱과 함께 한 홍현희의 좌충우돌 시댁 방문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반려견 ‘소금이’와 함께 하는 생활을 공개했다. 소금이의 밥을 챙겨주기 위해 일어난 현아의 옆으로 그녀의 취향이 가득 담긴 집이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의 집 안에는 직접 페인트질한 벽지와 직접 재단한 커튼 등 그녀의 손길이 곳곳에 닿아있었고 더 나아가 현아는 최근 유행하는 ‘가방 꾸미기’ 취미를 즐기는 등 남다른 손재주로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현아는 간식, 산책 등 호불호 취향이 확실한 소금이와 밀고 당기는 환상의 티키타카로 미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와 집을 나선 현아는 단골 소품샵에 방문했다. 현아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눈을 떼지 못했고 장바구니에 한가득 담아 누구보다 소품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와 반면 매니저는 쇼핑을 즐기는 현아를 두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카페로 향했고 현아와 정반대인 매니저의 극과 극 취향이 웃음을 안겼다.

소품샵에서 스태프들 선물까지 가득 산 현아는 2년 만에 컴백한 신곡 ‘Q&A’ 안무 영상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로 향했다.



현아는 노래가 시작되자 눈빛부터 돌변, 열정을 풀가동시켰고 많은 리허설을 통해 완벽한 안무 영상을 만들었다.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압도한 그녀의 존재감은 ‘역시는 역시다’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안무 영상 촬영을 무사히 마친 현아는 매니저, 10여년 동안 함께 일해온 스태프들과 함께 뒷풀이에 나섰다. 이 자리에서 스태프들은 현아가 극심하게 다이어트를 했을 당시, 남몰래 걱정해온 속마음을 처음으로 드러냈다.

현아 또한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등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스튜디오에서 스태프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현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했다.

다음으로 시댁에 방문하기 위해 ‘뉴 뚱룰라’를 집결시킨 홍현희의 하루가 펼쳐졌다. 홍현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전 매니저 ‘매뚱’, 시매부 ‘천뚱’과 함께 ‘뉴 뚱룰라’를 결성했고 시댁에 들리기 전 천안 토박이 천뚱의 지휘 아래 천안 맛집 코스를 돌았다.

천뚱은 호두과자, 병천 순대 등 천안의 유명 먹거리들 앞으로 홍현희, 샵뚱, 매뚱을 직접 안내했고 맛만 보기로 다짐했던 것과 달리 폭풍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특히 천뚱이 추천한 튀김소보로 호두과자와 두유의 꿀 조합이 식욕을 제대로 돋웠다.

천안 순댓국 맛집에서도 ‘뉴 뚱룰라’ 4인방의 먹방은 이어졌다. 천뚱은 ‘원샷 원킬’ 스킬로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가 하면 ‘샵뚱’은 특유의 손길로 우아한 귀족 먹방을 선보였다.

배를 든든히 채운 ‘뉴 뚱룰라’는 홍현희의 시댁으로 이동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부모님의 농막 공개를 앞두고 홍현희는 5년 만에 지하수가 터져 시아버님 생신 선물로 설치 비용을 드렸다고 깜짝 비하인드를 밝혔다.

잠시 후, 홍현희는 만반의 준비를 해온 시부모님 새 농막 오픈식을 시작했다. 특히 홍현희는 사람이 들어가기 전에 밥솥을 농막 한가운데에 꼭 집어넣어야 한다고 의견을 제시하는가 하면 막걸리 세례 등 샤머니즘 매니아(?) 면모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홍현희는 농막 오픈 기념 커팅식이라는 기상천외한 이벤트를 개최, 모두의 축하 속 경건하게 행사를 진행했고 홍현희의 유쾌한 리액션이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뉴 뚱룰라’ 4인방은 5년 만에 터진 지하수로 라면을 끓여 먹기도 했다. 여기에 홍현희의 제안으로 천뚱과 샵뚱이 제철 두릅 따기 체험에 나섰고 이 와중에 ‘청담보이’ 샵뚱은 두릅 가시에 찔리는 등 예상치 못한 대수난을 겪어 짠내나는 웃음을 선사했다. ‘뉴 뚱룰라’ 좌충우돌 시댁 방문기가 마지막까지 무해한 웃음으로 꽉 채웠다.

다음 방송에서는 배우 이상엽의 사랑 가득한 신혼집이 최초 공개, 파워 J(계획형)로 뒤바뀐 이상엽의 일상이 공개된다. 홍현희 시부모님 결혼 40주년 리마인드 웨딩 현장이 펼쳐지며 샵뚱이 농막 메이크업숍을 오픈(?)한다고 해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