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0:31
연예

김대호, 'MZ 결혼식' 사회에 부러움 폭발 "누구는 결혼 장례식 했는데"(나혼산)

기사입력 2024.05.10 08:5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결혼식 사회를 보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MZ 커플의 결혼식 사회자로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울릉도에서 만난 인연으로 서울에서 대구까지 결혼식 사회를 보러 온 김대호는 기존 결혼식의 형식을 깨는 MZ 커플의 결혼식을 진행하며 얼굴에 연신 흐뭇한 미소를 띤다. "(결혼하는 커플이) 부럽거나 그런 건 아니다"라며 현실을 부정해 보지만, "누구는 결혼 장례식(?)하고"라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김대호의 표정이 짠 내를 유발한다. 



그러나 마침 김대호의 도파민을 끌어 올려줄 행사 소식이 전해진다. 뷔페식당에서 만난 2부 행사 MC들로부터 커플 매칭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것. 김대호는 "제가 꿈꾸던 2부 행사"라며 얼굴에 화색이 돈다.

신랑신부 친구들의 환호를 받으며 2부 현장에 도착한 김대호는 보조개를 발사하며 맨 앞자리를 사수한다. 이어 그는 품 속에서 기름종이를 꺼내 급히 얼굴 재정비를 하기도. 커플 매칭 타임을 앞두고 두근대는 심장을 부여잡은 김대호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그가 솔로 탈출의 기회(?)를 잡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가 대표로 결혼 축하 건배사를 하는 모습과 신랑신부 친구들과 함께 진심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 또한 그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에도 참가했는데, "단 한 번도 진 적 없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해 결과에 기대가 모인다.

김대호가 '커플 매칭' 이벤트에서 솔로 탈출의 기회를 잡았을지는 10일 오후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