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43
연예

장윤주, 작품 기준은 서사?…"짠내+결핍 있는 캐릭터 마음 가" (윤쥬르)

기사입력 2024.05.09 15:46 / 기사수정 2024.05.09 15:46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일상을 공유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YOONJOUR 장윤주'에는 '그때도 맞고 지금도 맞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동네의 단골 식당을 찾은 장윤주는 "조금밖에 안 먹는다"는 제작진의 말에 관리를 해야 될 시즌이라고 대답했다. 촬영일 기준 다음주에 몇 년 만의 패션쇼가 있기 때문.

식사를 마치고, 그는 방문할 북 카페인 '서사'를 소개하며 "서사라는 말을 좋아한다. 나는 캐릭터의 짠내와 결핍을 좋아한다. 그래야 더 마음이 가는 것 같다"고 선호하는 작품 캐릭터를 밝혔다.

북 카페를 둘러본 장윤주는 주로 비행기 안에서 책을 많이 읽었다며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이어 그는 지금과 다르게 예전에는 모니터가 따로 없었다고 '라떼'를 소환한 뒤 당시의 습관으로 공항에서 주로 책을 구매도 하고 읽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책을 구경하는 중 제작진의 연애 책 추천에 장윤주는 "난 이제 연애 얘기는 관심이 없다. 박사 학위를 땄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계속해서 장윤주는 유튜브를 하는 이유로 "즐겁게 일하고 싶고,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차근차근 해 나가면 되지 않을까?"라고 밝히더니 "되게 허점이 많고 상식이 부족하다. 저를 많이 안아주셔야 된다"고 당부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윤쥬르 YOONJOUR 장윤주'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