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4:47
연예

백호·빅원, 'LOVE OR DI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세련된 무드

기사입력 2024.05.07 11:2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백호(BAEKHO)와 래퍼 빅원(BIGONE)이 세련된 무드의 싱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백호와 빅원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LOVE OR DIE(러브 오어 다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 or Die'를 포함해 '사랑하기 때문인거야', 'Oh my best day(오 마이 베스트 데이)', 'Love or Die (EDM ver.)', 'Love or Die (Unplugged ver.)' 등 총 5곡의 음원 일부와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이 담겼다.

이번 싱글에는 경쾌한 사운드와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사랑하기 때문인거야'를 시작으로 감성적인 분위기의 록 장르 'Oh my best day', 속도감 있는 전자 사운드가 돋보이는 'Love or Die (EDM ver.)', 담백한 어쿠스틱 연주에 라틴 리듬이 더해진 'Love or Die (Unplugged ver.)' 등 백호와 빅원의 감각적인 음악성을 녹여낸 곡들이 수록된다. 전곡이 백호와 빅원의 자작곡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타이틀곡 'Love or Die'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거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두 아티스트의 각기 다른 음색이 교차되며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는 가운데, 반복되는 후렴구로 높은 중독성을 예고한다.

'LOVE OR DIE'는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의 기획 아래, 각기 다른 길을 걸어오던 백호와 빅원이 만나 선보이는 프로젝트 싱글이다. 두 아티스트는 이번 싱글에 자작곡 총 5곡을 수록,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새로운 음악적 화합을 선보인다. 이들은 사랑이 피어나는 시점부터 헤어짐까지의 과정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그려내며 강렬한 여운을 전한다.

한편 백호와 빅원의 싱글 'LOVE OR DIE'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프리즘필터(PRISMFILTER)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