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공룡피자로 유명한 피자 전문브랜드인 피자빅이 8월 초에 천안 청수구성점을 새롭게 계약하고 17일 오픈했다.
17일 오픈한 천안 청수구성점은 60평 대의 대형 규모로 테이크아웃과 함께 연인들과 온 가족이 매장을 찾아 맛을 즐길 수 있게 마련된 지점이다. 공룡피자는 별다른 마케팅 없이 대형피자, 저렴하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오픈 준비와 함께 문의 전화가 많이 걸려 왔다는 후문이다.
최근 불경기가 계속되면서부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비결은 피자빅 공룡피자는 일반피자와 비교하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무려 46cm 지름을 자랑하는 대형 피자이기 때문이다. 46cm의 초대형피자, 일명 공룡피자로 불리는 '피자빅'의 피자는 맛과 함께 가격 두 가지를 다 잡았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피자빅은 지난 2000년부터 피자와 치킨 자재의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회사에서 새롭게 만들어낸 브랜드이다. 지난 2011년 4월 론칭한 초대형 피자인 46cm의 사이즈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메뉴도 다양해서 가장 대중적인 피자인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인 불고기 공룡피자,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 위에 산뜻한 토마토소스와 그 위에 페파로니와 쭉 늘어나는 치즈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페파로니 공룡피자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단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치즈 공룡피자 그리고 신규 메뉴로 고구마 피자와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purple@xportsnews.co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