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32
연예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 'LCDC SEOUL' 공연 성료

기사입력 2024.04.18 09:02 / 기사수정 2024.04.19 11: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이 'LCDC SEOUL'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18일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은 최근 홍이삭의 'LCDC SEOUL' 공연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홍이삭의 공연은 지난 4월 10일, 성수동에 위치한 'LCDC SEOUL'의 야외공간인 '스퀘어'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특별한 홍보 없이도 사전 신청자 수가 1,500명을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관람객들은 "공간의 디자인과 음악의 감성이 매우 잘 어우러진 무대였다"고 평가했다. 또한, "버스킹을 연상하는 야외공간 연출로 음악에 잘 집중할 수 있었다"라는 긍정적인 반응도 보였다.



'LCDC SEOUL'은 에스제이그룹이 2021년 12월 론칭한 공간 브랜드다. 이 공간은 'LE CONTE DES CONTES - 이야기속의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국내외 브랜드, 팝업, 편집숍 'SHOP LCDC', 식음공간 '까페 이페메라(Ephemera)', '바피에스(Bar Postscript)'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에 'LCDC SEOUL'은 일본, 중국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 '한국 필수 여행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는 72만 명에 이른다.



LCDC 관계자는 "LCDC SEOUL은 자동차 수리공장이었던 대형부지를 카페, 패션, 전시장이 결합한 복합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라며, "밀도 높은 디자인과 콘텐츠를 풀어내는 방식을 공간에 대입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패션은 물론, 브랜드 행사, 팝업, 공연 등 다양한 형태로 고객과 이야기 나누기 위해 만들어졌다"라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올해 더 활발한 협업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2022년부터 'LCDC MUSIC' 공연은 멜로망스, 권순관, 로이킴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주목받았다. 그리고 올해 3월부터는 공연 횟수를 주 1회로 확장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나고 있다. 공연은 매주 수요일 8시에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자유입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공연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들을 위한 아티스트 폴라로이드 이벤트, 공연 리뷰 이벤트 등 추가 프로모션도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모든 공연은 유튜브 채널 'LCDCMUSIC'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또한,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 에스제이그룹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