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14
연예

'워터밤 여신' 권은비, 타이베이 여고생 변신…"드라마 주인공 된 느낌" (눈떠보니 OOO)

기사입력 2024.04.12 09:5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눈떠보니 OOO’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첫 번째 게스트 권은비가 여고생으로 변신한다.

N차 인생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로 누군가에게는 ‘로망’을 채워주고, 누군가에게는 ‘멘붕’을 선사하며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되어줄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도전적인 코미디의 새 바람을 일으킨 안제민PD가 ‘대탈출’의 김정선 작가와 호흡을 맞춰 웹툰적 상상력과 예능의 만남을 시도하고,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이창섭이 메인 MC를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12일, ‘눈떠보니 OOO’ 측이 5월 9일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N차 인생에 접속할 첫 번째 게스트 권은비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국적 정취가 물씬 풍기는 대만 타이베이의 한 예고 전경을 조망하며 흥미롭게 시작된다. 마치 판타지 웹툰의 한 장면처럼 건물 안으로 빨려 들어간 카메라 앵글은 교실 한 가운데 엎드려 잠을 청하고 있는 한 여학생에게 초점을 맞추는데, 이내 잠에서 깬 여학생의 정체가 '대세 아이돌' 권은비로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낸다. 더욱이 권은비는 "공연을 하고 눈을 감았는데, 눈을 떠보니까 제가 학생이에요"라며 별안간 자신에게 벌어진 상황에 어리둥절하는 모습. 이에 하루아침에 새로운 인생 속에 떨어져버린 권은비의 우당탕탕 생존기에 흥미가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권은비의 리얼한 현지 일상도 포착돼 관심을 더한다. 마치 여고생들의 풋풋한 브이로그처럼 촬영된 영상 속에는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끽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또래 친구들과 전혀 이질감없이 어울러진 모습이 '아이돌 권은비'가 아닌 '타이베이 예고생 권은비'가 실재하는 듯한 착각을 안겨줄 정도다. 또한 권은비는 남학생의 깜짝 고백을 받기도 하는데 "드라마에 나올 거 같은 상황이잖아요. 주인공이 된 기분이랄까요? 나에게도 이런 일이. 좀 설렜어요"라고 밝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에 지금까지의 아이돌 인생과 180도 다른 N차 인생을 살게 된 권은비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시공간과 차원을 넘나들며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눈떠보니 OOO’의 멀티버스 세계관에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눈떠보니 OOO’은 오는 5월 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EN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